어쩌다 딥러닝 연구원

조립컴퓨터추천 - 니즈컴 본문

IT 제품

조립컴퓨터추천 - 니즈컴

한샹곰 2020. 6. 26. 14:06

여기저기 조립컴퓨터 추천 검색해서 알아보다가 니즈컴이 뭔가 그나마 믿을만 해서 샀다. 가격도 생각보다 싼 편에 속했고.

 

요로코롬해서 조립컴퓨터 견적 니즈컴에서 맞춰서 네이버페이로 주문..! 네이버페이로 하면 좀 개꿀인듯ㅋㅋㅋ결제편해서

잘만하면 네이버포인트도 개꿀딱으로 쌓을수있다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택배가 무지막지하게 왔다. 박스에도 뽁뽁이를 해놨다... 하지만 이건 시작에 불과했다..

 

 

 

 

본체다 본체!! 뜯자!!!

뜯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 생각했다. 본체 속에 뽁뽁이를 넣는 건 또 처음봤다. 굉장하다. 이정도면 던져도 되겠다. 뽁뽁이안심포장 무조건 해야한다.ㅋㅋㅋㅋ 조립컴퓨터 업체 추천할때 니즈컴을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..

상당히 선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어 다른 부품을 추가로 장착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을 것 같다.

저 주황색 팬 달린게 GT750이다. 할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알흠다운 내부 모습...이것이 데스크탑...쿨러가 매우아름답다...

부품도 다 제대로 붙어 있는 것 같고...

본체도 참 아름답구나....

 

주문하고 결제후에 전화가 와서 그래픽카드를 안꽂았다고 하셔서 아 꼼꼼히 신경써주시는구나 싶었음..

 

가지고있는거로 추가장착할 예정이라고 말씀드려서 그 이후로 주문 하루만인가 이틀만에 왓따..빨름...

 

 

니즈컴 조립컴퓨터 추천 이유 요약

1.뽁뽁이대잔치로 안심배송

2.빠른배송

3.견적이 싸게 나오고 친절함(저번에 모니터만 본체에 맞게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두개 추천해주심 근데 잘 추천해주셨다)

 

조립컴퓨터는...니즈컴..추천..

 

Comments